LG 올뉴 스타일러 후기, 구형보다 얼마나 좋을까?

LG 올뉴 스타일러 후기

’24년 4월 LG전자에서 리뉴얼된 스타일러 제품을 출시하였는데요.

새롭게 출시된 올뉴 스타일러는 어떤 점이 달라졌는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거예요.

이 글에서는 올뉴 스타일러와 구형 스타일러를 비교하여 달라진 점을 살펴보고, 어떤 사람이 구매하면 좋을 지도 함께 알아볼게요.


올뉴 스타일러 vs 구형 스타일러 (비교)

올뉴 스타일러와 구형 스타일러의 주요 차이점을 알아볼게요.

1. 작동 시간 34% 단축

성능은 그대로 유지한 채로 작동 시간을 10분, 약 34% 단축 시켰습니다. (구형 39분, 올뉴 29분)

바쁜 직장인, 주부에게는 아침의 10분이 얼마나 소중한 지 아실 거예요.


2. 더욱 다이나믹한 무빙 행어

무빙 행어 방식은 삼성과 다른 LG 스타일러만의 기술인데요.

올뉴 스타일러에서는 이 무빙 방식이 더욱 다이나믹 해졌습니다.

구형 스타일러처럼 단순 무빙이 아니라 트위스트 방식으로 앞 뒤, 좌우로 분당 최대 350회 탈탈 털어줍니다.

먼지가 안 날라가고는 못 배기게 말이죠.

* 미세먼지 등 99%의 먼지 제거

LG 올뉴 스타일러 후기


3. 먼지를 잠재우는 트루 스팀

구형과 비교 시 두드러지는 차이점인데요. 이번 올뉴 스타일러에는 트루스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아무리 먼지를 잘 털어내도 떨어진 먼지가 둥둥 떠다니며 다시 옷에 묻으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트루 스팀이 먼지들을 바닥에 가라 앉혀주어 옷감에 다시 붙지 않도록 합니다.

LG 올뉴 스타일러 후기


4. 내 안에 스팀 다리미 있다

트루스팀 기능만 있는게 아닙니다. 아얘 스팀다리미가 통채로 스타일러에 내장 되어있습니다.

사실 스타일러로는 다림질 한 것처럼 구김을 제거할 수 없어요.

스타일러 완료 후 남은 잔주름은 바로바로 스팀다리미로 없애줄 수 있어요.

tip. 가뜩이나 좁은 집, 올뉴 스타일러 하나로 모든 의류관리 끝


5. 자동 환기 시스템 도입

기존에 스타일러를 사용해보셨다면 더 잘 아시겠지만, 스타일러 작동이 끝나면 내부에 따뜻한 습기가 가득합니다.

자동 환기 시스템은 습기를 잡아주고 내부를 쾌적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작동 완료 후에도 내부에 옷을 쾌적한 상태로 걸어둘 수 있어요.

LG 올뉴 스타일러 후기


6. 완벽 제습기 역할까지

기존 스타일러에도 제습 기능은 있었는데요. 대신 스타일러 문을 열어둔 상태에서만 제습이 가능했어요.

그런데 올뉴 스타일러는 문을 닫아둔 상태로도 제습이 가능합니다. 제습기 하나를 더 들여 놓는다고 보셔도 될 것 같네요.

스타일러를 처음 산다거나 구김에 민감하다면 올뉴 스타일러를 특히 추천드리는데요.

다음의 경우라면 구형보단 올뉴 스타일러 구입 추천드려요.


1. 스타일러 처음 사는 사람

집에 아직 스타일러 등 의류관리기가 없어서 새롭게 구입하는 분은 돈을 좀 더 주더라도 올뉴 스타일러 구입을 추천합니다.

먼지 털이, 구김 제거 등 전반적인 기능이 올뉴 스타일러가 구형 스타일러 대비하여 좋습니다.

중복 투자 방지를 위해서라도 한 번 살 때, 이왕이면 더 좋은 것으로 사서 오래 쓰세요.


2. 옷의 구김에 민함한 사람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아무리 좋은 의류기기도 다림질 한 것처럼 구김을 제거 해주진 못합니다.

스타일러 내부에 포함된 스팀다리미로 남은 주름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으니, 좀 더 확실하게 의류를 관리하고 싶다면 올뉴 스타일러 추천드려요.


3. 금전적인 여유가 있는 사람

아, 이건 너무 하나마나한 말일까요? 금전적 여유만 있다면 당연히 같은 제품군 중 가장 좋은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죠.

이미 의류관리기가 있더라도 연식이 좀 되었다면 이번에 올뉴 스타일러로 기종 변경 해보시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이 글과 같이 보면 좋은 글

비스포크 AI 콤보 사용 후기
비스포크 AI 콤보 사용 후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